호주식 커피전문점_바람모티

입력
[2018-07-12]


바람이 머무는 곳…
커피를 즐기다
분위기를 에 추 취하다


바람이 불어와 머무는 곳…


아스팔트와 시멘트 속에 살아가는 생활 속에 이곳 바람모티는 너무도 정겹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나무와 들꽃이 어우러져 마치 한적한 도심 외곽의 찻집에 온듯한 착각 마저 든다.
바람모티는 통나무로 아늑하게 지어져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실내에 들어서면 커다란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나무와 풀...
커피숍에 들어서는 순간 온몸으로 느껴지는 커피향에 포근함으로 취한다.
바람모티의 커피 맛은 일품이다.
철저히 고급 원두만 사용해 향미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커피의 맛은 첫 번째로 원두가 결정한다.
좋은 원두가 좋은 맛을 내기 마련! 이곳의 추천 메뉴는 롱블랙!
롱블랙은 호주식 아메리카노로 우리가 흔히 아는 일반적인 아메리카노 보다 조금 더 진한 맛으로, 크레마를 더욱 살려 커피의 향미를 충분히 느끼기 좋다.
그리고, 숏블랙은 우리가 흔히 아는 에스프레소이다. 한두모금 속에 가득 담긴 원두 자체의 진하고 풍성한 맛과 향! 숏블랙의 묘미이다.
숏블랙에 대해 너무 진하고 쓰다는 이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담을 가지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시럽을 조금 넣어서 음미한다면 숏블랙만의 매력에 빠지게 된다.
이곳 바람모티의 롱블랙과 숏블랙은 정말 맛있다!!
바람모티의 내부는 아기자기한 예쁜 소품들이 한적하게 놓여 깔끔한 인테리어를 한층 더 돋보여준다. 유리창으로 넘어 들어오는 햇살에 소품을 조화시켜 휴대폰 사진 한컷~
누구나 멋진 컷을 연출할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에 테이크아웃도 인기있다. 그리고, 최근 나무와 들꽃이 어우러진 한켠에는 바람의 머무름을 추억에 남기기 위한 포토존이 자리해 있다.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바람모티에 머물 수밖에…


<취재:김준영>
 
☞송현동 남부교육지원청 맞은편   달서구 학산로 178     ☎070-8911-3333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