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종합사회복지관, 평화발레오와 함께하는 김치나눔행사 ‘건강을 바레오’

입력
[2018-07-05]

달서구본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종)은 6월 27일 평화발레오와 함께하는 김치나눕시데이(Day) ‘건강을 바레오’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주)평화발레오(회장 김상태)의 후원으로 여름철 영양지원을 위해 저소득 가정(장애인, 한부모, 독거노인) 200세대에 열무김치, 삼계탕, 밑반찬 등의 보양식을 준비해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지원된 세대는 송현1·2동, 상인1동 행정복지센터와 본복지관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추천세대이며, (주)평화발레오는 저소득세대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하기 위해 김치담그기부터 배달까지 참여했다.
달서구본동종합사회복지관 김민종 관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한부모, 독거노인세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한다는 것이 매우 뜻 깊습니다. 큰 기부와 봉사활동을 함께 실천해주는 평화발레오 임직원들과 송현1·2동, 상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사회를 위해 민관협력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라는 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주)평화발레오는 이날 행사를 위해 600만 원을 후원하고, 20명의 봉사단이 함께하는 등 지난 2017년부터 달서구본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소외계층을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자료제공:달서구본동종합사회복지관>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