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면전문점 라! 요! 다!

입력
[2018-06-28]

라면이 열정을 품었다!
라면 마니아들 취향을 저격한다!


최근 대구 수돗물 파동이 한창이다. 건강에 문제는 없다고 하니 안심하면 된다. 항상 건강을 생각하는 라요다는 고객이 조금이라도 맘 놓고 외식할 수 있게끔 암반수, 생수만을 사용하고 있다. 라면의 육수, 밥, 식음수 등 모두 생수 사용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기 위해 비용은 다소 들지만 맛있는 음식, 건강하게 맘 편하게 드시게 하기 위해 생수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곳 라면전문점 라요다에서만 사용하는 헛개육수는 먹어보지 않고는 단정말 것!
헛개나무와 각종 야채를 정성껏 우려 만든 육수이기에 깊은 맛이 살아 있다. 그리고 라면 주문 시 필수 선택사항이 있다. 면익기를 ‘레어’, ‘미디엄’, 웰든’ 중 취향에 맞게 택일을 해야 하고, 계란첨가 여부도 말해주어야 한다.(계란이 첨가된다고 해서 가격변동은 없으니 걱정 NO~)
라면전문점답게 종류만 10가지가 넘는다. 현재 6월달 인기 라면 순위는 차돌라면이 으뜸, 다음으로 라요라면, 닭곰탕면 등이 순위를 달리고 있다. 또, 이벤트도 있다. 점보라면(20,000원)을 15분 안에 클리어하면 공짜!
가끔씩 도전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최근 미션 성공을 하시는 손님들이 자주 있다고 한다. (사실은 최근에 양을 쪼오금 줄였다는 사장님의 귀뜸 ㅎㅎ)
신메뉴인 라요라면은 라요다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라면으로 출시된지 오래지 않지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이른바 라요다 특제소스가 첨가된 라요다 기본에 충실한 진한맛이다. 또다른 신메뉴! 이름하여 매운맛의 끝판왕 ‘진짜불닭볶음면’!!
메뉴판에 이렇게 적혀있다. → ‘임산부와 노약자, 어린이는 자제 바랍니다’ ㅋㅋ
깔끔한 쟁반위 빠알간 자태속에서 풍겨나오는 매운 향! 곧바로 침샘자극이닷!!
점보라면 도전은 무리겠지만 진짜불닭볶음면은 한번 도전해 봐야겠다^^
이보다 조금 앞선 닭곰탕라면도 인기 있다. 대구사람들 말로 표현하자면 ‘기똥차다!’
원기회복과 기력회복을 위한 음식이다. 오리지널과 양념맛 두가지가 있는데 라면위에 살짝 얹혀 나오는 새싹삼만의 비쥬얼만으로도 건강식임을 가늠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진하게 우려낸 닭곰탕은 지친 여름철 과히 보양식라면이라 할만하다.
본인의 경우 매운맛을 즐기기에 처음부터 사랑받고 있는 ‘매운수제비라면’과 ‘남자라면’을 선호하는 편이다. 그리고 라면전문점이지만 밥메뉴도 있으니 누구든 함께 와도 좋다~
식사 후에는 오랜시간 직접 내린 고급 더치커피가 입가심으로 서비스 된다. 앗! 라면인데 포장도 가능하다. 적당히 삶은 면을 따로 포장해드리기 때문에 15분 이내에만 드신다면 맛있는 상태의 라면을 즐기실 수 있다고 한다.
라요다는 라면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열정으로 만든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라면전문점 라요다! 그들만의 라면열정 리그는 계속되고 있다!!


☞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4 (죽전역 인근)  ☎ 053. 521. 8253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