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입력
[2007-12-21]

여러분,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C&우방랜드 정문 앞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마칭 밴드가 크리스마스 캐럴을 연주하고 있다. 성탄과 연말연시를 맞아 C&우방랜드는 다양한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C&우방랜드, 크리스마스 특집행사
마술쇼, 크로스오버 밴드 연주, 산타 퍼레이드 등 풍성
C&우방랜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특집행사와 흥겨운 볼거리를 준비해, 성탄 분위기를 만끽하려는 시민들을 기다린다.
24일 저녁 C&우방랜드 분수무대에서는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분위기만큼이나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영 매직 콘서트’가 그것. 콘서트 제목이 말해주듯, 젊은 마술사들이 대거 출연, 신기한 마술쇼를 콘서트 형식으로 펼친다. 단순한 눈속임에 의존하는 마술만이 아니라 신나는 퍼포먼스가 곁들여져 한층 더 차별화된 볼거리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25일 저녁 분수무대에서는 전자현악팀, 아카펠라팀, 댄서 등으로 구성된 여성 크로스오버 밴드 ‘뮤지카’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노우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뮤지카’는 크로스오버라는 수식어가 말해주듯 팝페라, 락, 영화음악, 클래식에서 트롯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그룹으로 화려한 무대매너를 앞세워 세대를 초월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4일과 25일 낮에는 C&우방랜드 연간회원권, 게임기(닌텐도 DS) 등의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러브페스타’가 마련되고, 24일과 25일 이틀간 분수무대에서는 ‘CBS소년소녀 합창단’의 합창공연이 열린다. 여러분,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산타복장을 한 60여 명의 소년 소녀들이 만들어내는 천상의 목소리에 실린 캐롤 선율이 밤하늘에 울려 퍼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설 공연도 곳곳에서 열린다. ‘헬로우 산타 퍼레이드’는 눈꽃 날리는 초대형 썰매를 탄 C&우방랜드의 마스코트 우우와 방방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와 루돌프, 그리고 눈사람, 엘프(요정), 장난감병정 등 친근하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쇼다. 여기에 캔디인형, 초대형 선물상자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선경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