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운세

입력
[2005-09-02]

9월2일~8일까지

갈 길이 멀다고 쳐다만 보고 있어서는 안된다.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니 지금 즉시 시작하라. 직장에서는 동료간에 말을 조심해야하고, 이성간에는 대화부족에서 오는 다툼을 조심해야 한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승리를 만끽하게 된다.흐름은 이어지게 마련이니 첫 단추를 어떻게 끼우느냐가 중요하다. 새로운 일을 할 때는 신중하게 하고, 타인에게 인정받게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여라.

애정운이 좋으니 자신의 감정을 속이지 말라. 어디를 가나 시기와 질투는 있게 마련이다. 직장에서 소신 있는 모습을 보이고, 무게 있는 행동 하면 아랫사람들이 따르게 되어 일의 진전이 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울 때에는 완벽함이 요구된다. 가족들과의 화합에 노력하고 주말에는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현재의 상태를 유지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라.

중립을 지키는 것보다는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는 것이 좋다. 금전운이 길하니 안정됨을 찾게 되고, 애정운 또한 길하나 주변정리를 잘해야 한다. 작은 불씨가 화근이 될 수 있는 주이다.

운이 좋지 않으니 나쁜 감정을 드러내거나 표출하지 말고 혼자서 해결하라. 일에 몰두하는 것보다는 여유를 갖고 취미나 여가를 선용하는데 시간을 투자하라. 이성간에는 만남을 자제하라.

직장에서는 솔직하게 행동하라. 하고싶은 것은 미루지 말고 일단 저지르고 보는 것이 좋다. 최선을 다한 후의 결과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직장에서는 주변사람과의 화합에 신경써라.

마음자리가 뒤숭숭해지고 안정이 되질 않는 시기이다. 억지로 일에 매달리면 건강까지 나빠질 수 있다. 취미나 여가선용을 적절하게 이용해서 여유를 찾도록 하라.

이성간에는 짜증이 심해지니 조심하라. 스스로 나서서 해결해야 하는 주이다. 도와 줄 사람을 기다리는 것보다 뛰는 만큼 금전운과 애정운을 기대하는 것이 현명하다.

직장에서는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라. 남의 일이든 자신의 일이든 눈앞에 주어지면 가리지 말고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라. 애정운은 길하나 남이 떡이 커 보이니 바람기가 동하겠다.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하는 주이다. 재물을 계획적으로 쓰는 것이 결과적으로 모으는 일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직장에서 상대방의 단점들을 감싸줄 줄 알아야 한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고 했으니 하소연은 자제하라. 이성간에는 넓은 아량을 보여서 믿음을 주어야 한다. 승승장구한다고 자만하지 말고 더욱 성실히 일에 임해야 한다.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