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운세

입력
[2005-07-22]

7월 22일 ~ 28일까지

재미로 보는 운세남의 문제에서는 적당한 선에서 빠지는 것이 좋다.직장에서의 만남이나 모임에는 꼭 참석하되 음주는 자제하라. 이성간에는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하고 더 이상의 욕심은 바라지 마라.

시간이 흐르고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이뤄진다. 직장에서는 자신의 감정을 절제하고 주변의 흐름에 보조를 맞춰라. 이성간에는 주변 문제가 곧 자신의 문제이니 다른 사람이 했던 해결방법을 참고하라.

서로간의 공통점을 찾아야 한다. 혼자서 행하는 것보다는 서로 뜻을 맞추어서 행하면 쉽게 이룰 수 있다. 직장에서는 둘을 모두 취하려 욕심을 내면 물질은 얻어도 사람을 잃을 수 있다.

이성간에는 새로운 사람에게 한눈 팔지 마라. 계획은 미루지 말고 바로 시작하라. 서로간에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먼저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다가는 시간만 흘러가게 되니 시간을 아껴라.

직장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빼앗길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고 일 해야 한다. 일확천금의 기회는 함정이 있고 사기수가 따르니 미련 없이 포기하라. 자존심은 속으로 지켜야 한다.

내가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주변의 분위기가 살아나기도 하고 썰렁해지기도 한다. 약간 푼수 같아도 괜찮으니 즐겁게 움직여라. 특히 연인에게 강함과 부드러움을 적절하게 섞어서 대해보라.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고, 너무 유하게 대하면 우습게 여긴다. 직장에서는 공과 사를 구별해서 대인관계를 맺어야 한다. 일단 시작했으면 손실이 발생해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진행하라.

앞뒤를 가리고 행동하라. 직장에서는 내가 행동하는 것에 대해 나 자신만 정당해서는 의미가 없다.멀리 여행하거나 이동하는 자는 행운이 따르나 순간에 머무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

이성간에는 취미를 같이 즐기되 본능적인 욕구를 절제하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행동이 되야한다.억지로 하는 것은 불만만 쌓이게 되고, 나중에는 건강으로 문제가 발생하니 주의하라.

게으름에서 벗어나 육체를 바쁘게 움직이도록 하라. 남을 탓하거나 변명은 가급적 하지 마라. 이성간에는 말투를 부드럽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흐르는 대로 따라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주변과의 관계가 껄끄러워지니 조심스러운 언행이 필요하며 남의 일에는 절대로 참견하지 마라. 금전거래는 끊고 맺음을 확실하게 하고 영수증을 잘 보관하라. 가족에게 끈기 있는 모습을 보여줘라.

스트레스는 스포츠로 푸는 것이 가장 좋다. 성실성을 인정받으니 자만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꾸준히 유지하라. 어느 사람을 만나건 어느 장소에 가건 항상 목표를 잊지 말고 되새기면서 움직여라.



푸른신문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