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정장 핏의 자존심! 로이젠이라면 누구나 ‘킹스맨’

몇 년전 영화 ‘킹스맨’의 명대사 ‘Manners Maketh Man’가 생각 난다. 주인공이 멋진 정장을 입고 동네 건달들에게 멋지게 던진 한마디였다. 이때 정장 입은 모습이 얼마나 멋있었는지… 사실 남자라면 누구나 정장을 입었을 때 멋있어 보이길 바라지 않을까? 정장 의류를 선택할 때 다양한 기준이 있다. 디자인, 트랜드, 원단,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나의 매력을 한껏 뒷받침해줄 수 있는 스타일!
신사정장 전문점 로이젠 달서점은 모든게 가능하다. 대구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점인 로이젠 달서점은 특히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로이젠 달서점의 매니져님은 남자의 정장은 멋스러움도 중요하지만, 의류라는 특성상 본인이 입었을 때 가장 편한 옷이 가장 잘 맞는 옷이라고 정장 고를 때 팁을 살짝 알려준다. 멋과 편안함을 모두 살려주는 로이젠은 결혼 예복, 혼주복, 졸업 정장, 면접 정장, 그리고 빅사이즈 전문점이다.
정통 클래식 라인의 로이젠 브랜드와 캐주얼 라인을 살린 지오비스 두가지가 있는데, 먼저 로이젠은 유럽 왕가 젠틀맨들의 신사복에 대한 원칙과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계승하는 비즈니스 정장이다.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에 맞춰 실용성과 정장의 품격을 겸한 스타일인 것이다. 그리고, 지오비스는 다양한 세대의 아이콘을 넘나드는 시각적이고 창조적인 스타일로 모던 캐릭터 감성의 비즈니스 캐주얼웨어로 사랑받고 있다. 트랜드를 즐기며 세련됨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도시인을 위한 스타일인 것이다. 로이젠과 지오비스 모두 정장과 셔츠가 신체 사이즈에 따라 크게 4가지 스타일로 구분해서 구비되어 있다. 정통 정장 분위기로 어디서나 무난하고 품격을 살릴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과, 몸매의 맵시를 살려 젊은 층에게 유행하는 슬림 스타일, 그리고 나처럼 살짝 배가 나온 사람이 슬림한 분위기는 연출하되 활동에 무리가 없는 비즈 스타일, 마지막으로 그리고 키가 아주 크거나 풍만한 사람들을 위한 빅사이즈 스타일이 있다.
친구 중에 한덩치 하는 친구가 있다. 이제까지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친구의 덩치에 맞는 사이즈가 없어 어쩔 수 없이 비싼 맞춤 정장을 구매했는데, 로이젠에서는 빅맨들을 위한 사이즈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반가운 소식이다. 정장 뿐만 아니라, 셔츠, 구두, 벨트까지 있다. 키가 190cm이상이 되더라도, 허리가 46인치를 넘나들더라도 다양한 사이즈가 전시되어 있어, 이제까지 비싼 가격으로 맞춤정장을 구매하셨다면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별 사이즈 정장이라 하면 상의 기준 110에서부터 145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왠만한 빅사이즈 남성도 충분히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당연히 하의와 셔츠, 벨트, 구두까지 함께 선택 가능하다. 물론 모든 정장은 신체 각 부분별 사이즈에 맞게 수선 후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몸에도 맞고 마음에도 쏙 드는 빅맨을 위한 빅사이즈로 스타일!  이제 체격 좋으신 분들 고민하지 마세요. 로이젠에서는 킹스맨이 될수 있답니다. 그리고 매우 중요한 또 한가지! 꼭 필요하지만 자주 입을 기회가 없는 빅사이즈 턱시도도 대여한다.
어깨 넓고 배 나오고, 하체 짧고 굵고, 팔은 짧아 정장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도 걱정할 필요없다. 스타일과 핏을 살려주는 로이젠 달서점이 있으니까!
정장 구매가격은 20~40만 원대이며, 다양한 가격의 이유는 의류 소재의 차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겨울철 인기 있는 의류 소재는 울 종류인데 양모와 캐시미어의 혼합 비율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이가 있다.
대구 로이젠 달서점은 오랜 경력의 매니져님이 오시는 손님들의 취향과 체격에 맞춰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과도한 광고로 인한 가격의 거품을 빼고, 전국 단위로 원단을 구매해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곳! 남자맞춤정장. 스타일과 핏의 완성! 로이젠 달서점!              

<취재:김준영>

☞ 대구시 달서구 월배로 15 (유천사거리 진천역과 대곡역 사이) / ☎ 053.636.5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