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삼동 신상 무인카페, 24시간 열려있는 곳

우리 동네 핫플_이 가게 어때? 남영댁커피24 본리점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24시간 늘 열려있는 곳. 문화와 공간을 파는 24시 무인 디저트 카페 ‘남영댁커피24’ 본리초등학교 근처 죽전역클래식명가 상가 1층에 있다.
카페 외관뿐 아니라 카페 내부 역시 깔끔하면서 분위기가 아주 좋은 무인카페다. 키오스크로 주문과 결제하면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인데, 키오스크 화면을 보면 이용 방법을 쉽게 안내하니 처음 이용하더라도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메리카노와 라떼는 물론 밀크티, 녹차라떼 등 다양한 커피 종류와 무탄산 에이드 등 종류도 아주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다.
키오스크 옆에는 각종 시럽과 컵홀더, 냅킨과 빨대 등이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가 마련되어있고, 개수대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를 흘리거나 손을 씻을 수 있다.
또한 그 옆 칸에는 ‘남영댁커피24’ 주전부리 코너로 다양한 디저트와 병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고, 키오스크를 이용해 디저트를 고르고 주문할 수 있으며 데워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와 쟁반, 접시들이 준비되어 있다.
인테리어 하나 작은 공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손님들의 불편함 없이 편히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놓은 무인카페 ‘남영댁커피24’ 테이블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날 카페에 잠시 들러 시원한 커피와 함께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커피 종류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와 함께 또는 어르신들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은 곳이다.
낮과 밤 할 것 없이 푹푹 찌는 더운 여름날 시원한 카페에 잠시 들러 편하게 커피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24시간 연중무휴

☞달서구 장기로 206(감삼동 337-14) 1층 / 문의 ☎0507-1483-0551

김정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