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업무협약 체결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 월성마디안정형외과와 업무협약(MOU) 체결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와 월성마디안정형외과가 지난 달 30일(목) 업무협약(MOU)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의료와 스포츠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통해 발전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김영균 월성마디안정형외과 원장과 조현수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장, 관계자 등이 참석해 업무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서로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합의했다.
김영균 월성마디안정형외과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와 스포츠의 결합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데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현수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장은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함께 노력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월성마디안정형외과와 대구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협회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과 의료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상득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