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 동정]

구지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성금 및 장학금 기탁

지면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지난 11일, 이웃돕기성금 100만 원과 장학금 100만 원을 각각 구지면과 (재)구지면장학회에 기탁했다. 구지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이번 2019년도 정기총회 시 회원들의 뜻을 모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 100만 원은 (재)구지면장학회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은 구지면에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회원들은 올해 주요 사업으로 김장나눔행사, 폐비닐수거 등 알찬 계획을 수립하고 충실히 시행하여 지역사회 발전 및 주민화합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2019 하빈면 번영회 회장 이·취임식

달성군 하빈면 번영회는 지난 10일 하빈면민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하빈면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 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빈면 번영회장(권광수) 이임식 및 하빈면 번영회장(이흥세)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신임 이흥세 번영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하빈면과 번영회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다양한 방법과 수단을 가지고 반드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하빈면 번영회가 앞장서겠으며, 하빈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 모두 최선을 다했으면 한다”며 취임소감을 밝혔다.

윤종명 달성군이장연합회장, 이웃돕기성금 기탁

윤종명 달성군이장연합회장이 지난 9일 옥포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윤종명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의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윤종명 달성군이장연합회장은 옥포면 새마을협의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보국사 신도회장, 옥포읍 이장협의회장, 달성군 이장연합회장을 맡고 있다.

㈜화진스틸 성금 300만 원 기탁

달성군 화원읍 ㈜화진스틸 윤승희 대표가 지난 14일 달성군청을 찾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윤승희 대표는 “추운 겨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화진스틸은 지난 17년 11월에도 달성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