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가는 아름다운 情] 달서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 자매결연도시 고향사랑기부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난달 18일(수)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와 주민들의 동참 분위기 확산을 위해 자매결연도시인 청송군, 성주군, 광주 북구에 기부금 100만 원씩 총 300만 원을 솔선 기탁했다.


신세계의지센터, 달서구 지체장애인 의지(의족) 지원
신세계의지센터(대표 허정용)는 지난달 30일(월) 관내에 거주하는 지체장애인 김00에게 2,000만 원 상당의 의지(의족)을 무료 지원했다.


계명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 총동창회, 후원품 전달
계명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AMP) 총동창회(회장 황규건)는 지난달 25일(수) 라면 100박스(200만 원 상당)를 달서구에 후원했다.


대구남부교육지원청,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
대구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기호)은 지난달 20일(금) 오전 11시 관내 아동양육시설인 에덴원(남구 효서길 소재)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곡2동 ‘정나눔봉사단’ 저소득가정 소고기 후원
이곡2동 정나눔봉사단(단장 심태희)은 지난달 17(화)~18일(수)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소고기(5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풍국주정공업(주),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
풍국주정공업(주)(대표이사 이한용)는 지난달 17일(화) 설명절 꾸러미 50박스(환가액 500만 원)을 달서구에 기탁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두류3동 명절 음식 전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남윤덕)에는 지난달 20일(금) 달서구 두류3동 홀몸어르신과 장애인 15세대에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