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우리동네 인테리어 백화점

우리 동네 핫플_ 여기 어때? 모나코 인테리어

오늘은 우리 동네 인테리어 맛집을 소개합니다.
감삼동 구 흥생한의원(조약국) 맞은편에 위치한 모나코 인테리어입니다. 가게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일단 깊숙이 들어서야 사무실이 있습니다. 여기는 다른 인테리어 가게와 다르게 200평 정도에 실내 공간이 있고, 실내 인테리어 견본으로 4~6곳이 있습니다. 직접 손님이 와서 보고 확인하는 고객 맞춤형으로 실내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모나코 인테리어 김규열 사장은 대신동에서 10년, 여기 감삼동에 1993년에 와서 현재까지 30년 반평생을 인테리어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장 규모가 200평 이상에 대형 전시장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중구 태평로에 300평 규모의 공장에서 30년 이상 경력에 전문가들이 제품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원재료는 대기업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직접 공장에서 재작해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불러만 주면 직접 방문해 무료 견적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장에는 싱크대가 가득 있어서 싱크대 전문 인테리어 가게인 줄 알았는데, 도배, 바닥재, 목공사, 창호, 패널, 욕실 및 위생도기, 타일, 수도 배관설비, 도색, 전기, 조명 등 인테리어에 모든 부분을 맡아 한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40년 동안 가게를 어떻게 운영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한번 공사를 들어가면 그 주변 세대들까지 모두 영업을 받았어요. 그만큼 우리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어요. 감삼동에 온 지 30년 정도 되었는데 여태껏 장사하게 된 것도 감삼동, 더 크게는 달서구, 대구분들이 도와주셔서 이만큼 온 것 같아요. 도움을 받은 만큼 이제는 베풀고 싶어요”라고 하십니다.
실제로 김규열 사장은 감삼동 주민들을 위한 행사나 이슈 등에 적극 참여해서 감삼동 발전에 기여한 바가 있다고 합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모두 잘 헤쳐 나가자”라고 옆에 계신 사모님과 정겹게 인사를 나누며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우리 동네 우리 지역 인테리어 전문가 모나코 인테리어!!
2월 말까지 40년 특별 대행사 특판가로 판매하니 한번 방문해 무료 상담, 무료 견적 받아보세요.

☞달서구 감삼북길 120(구 조약국 건너편) / ☎053)552-6131, 010-3526-6151

이권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