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수상레저’로 시원하게…

푸른방송 × 핀스파크
푸른방송 가입’하고 대프리카의 무더운 여름 ‘수상레저’로 시원하게…


최근 K-트로트 페스티벌 입장권 증정이벤트, 베란다 힐링콘서트 후원, 무료영화 페스티벌 등 지역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푸른방송이 이번에는 수상스포츠의 저변확대를 위해 핀스파크와 업무협약을 맺고 푸른방송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핀스파크 무료입장권 & 놀이기구 이용권 배부 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핀스파크는 동구 봉무공원과 경북 지천면에서 운영 중인 워터파크로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웨이크서핑 등의 수상레저를 배우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전국 최대 규모의 물놀이기구들도 다양하게 설치되어 있다.
또한 핀스파크는 지난 21년 4월 국내 최초의 수상스키-웨이크스포츠 실업팀인 ‘푸른방송 그린웨일즈’ 선수들의 훈련장으로 이용되며, 방문 시 국가대표급의 수상레저 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도 있고, 수상레저 강좌를 신청하면 선수들에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한편 푸른방송은 ‘한국웨이크보드 수상스포츠협회’와 공동으로 ‘수상스포츠와 함께 여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길거리 사진전을 6월 16일 대곡동 수목원호정포레스트를 시작으로 17일 감삼동 우방드림시티, 20일 푸른방송 감삼동 사옥에서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달서구·달성군 곳곳에서 사진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사진전 개최 장소는 푸른방송 SNS계정을 통해 안내가 되고 있으니 ‘푸른방송 그린웨일즈’ 소속 선수들의 멋진 사진을 감상하며 핀스파크로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이겨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주소: 핀스파크 지천점 경북 칠곡군 지천면 창평리 627-3
핀스파크 봉무점 대구 동구 봉무동 495 봉무공원 내

※ 핀스파크 이용문의 : 010-8686-0602

※ 이용권증정이벤트 문의 : 푸른방송 고객센터 053)551-2000

여환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