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가는 아름다운 情]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달서구·달성군

달구벌클럽,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후원금 전달
달구벌클럽(회장 김춘동)은 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힘써 달라며 후원금 100만 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 달구벌클럽은 2001년에 결성된 봉사단체로 지금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은 물론 지역의 취약계층에 후원금을 전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달성군

화원 대림공인중개사, 사랑의 김치 기탁
대림공인중개사(대표 민경애)가 지난 10일 화원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김진천)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해 달라며 25만 원 상당의 김치 10kg 5박스를 기탁했다.




현풍교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 기탁
현풍교회(담임목사 송일두)는 지난 12일 현풍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대구지방변호사회, 선풍기 200대 기탁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대구지방변호사회(회장 이석화)가 지난 13일 다가올 여름철 폭염을 대비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선풍기 200대(1,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가창면 주리 ‘최정사’ 불우이웃 성금 기탁
가창면 주리 소재 최정사(주지 종근스님)가 부처님 오신 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501천 원을 관내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가창면사무소에 기탁했다.





고령

(주)더메종, 사랑의 이불 기탁
침구전문 회사 ㈜더메종(대표 이준엽)은 지난 12일(목) 마틸라 이불 500채를 기탁했다.







성주

성주군 기동대장 청소년들에 학용품세트 후원
성주군 기동대장(정교부)은 청소년들을 위해 60만 원 상당의 학용품세트를 후원했다.







성주군농업인학습단체, 울진 산불피해 복구 성금기부
성주군은 지난 10일(화) 성주군 농촌지도자회, 4-H연합회 및 울진군 농촌지도자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진군농업기술센터에서 성금기부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