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가는 아름다운 情]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은 코로나와 겹쳐져 올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도 있다. 도움의 손길이 간절하게 필요한 이 계절에 ‘모두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자’는 이웃의 온정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달서구

대곡수목원제일풍경채 입주민, 후원금 전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6일 대곡수목원제일풍경채 입주민일동으로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해달라며,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주민들이 파지를 팔고, 부녀회의 프라마켓 수익금 등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의미있는 전달이 될 예정이다.


신대일제지공업(주), 후원금 전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5일 장동에 위치한 신대일제지공업(주)(대표 황명원)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0만 원을 (재)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진성 티에스, 이웃돕기 성금 기탁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난 10일 ㈜진성 티에스(대표 장세환)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성금 200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달성군

㈜호정인더스, 이웃돕기 성금 기탁

㈜호정인더스(대표 이정의, 논공읍 상리 소재)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며 논공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현풍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운동

현풍새마을금고(이사장 황태근)가 지난 5일 현풍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2021년 한해 사랑의 좀도리운동을 통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백미20㎏ 60포(360만 원 상당)를 구입해 관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새해맞이를 위해 기탁했다.


농업경영인 달성군지부 논공지회, 성금 기탁

농업경영인 달성군지부 논공지회(회장 이달국)가 지난 10일 논공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5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고령·성주

대가야읍 쾌빈4리 부녀회, 사랑의 성금 기탁

고령군 대가야읍 쾌빈4리 부녀회는 지난 3일 대가야읍사무소(읍장 전용운)를 방문해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성금 38만 7,000원을 기탁했다.



참미푸드 교육발전기금 기탁

참미푸드(대표 김정훈)는 지난 5일(수) 고령군청을 방문해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주식회사 모아 송재동 대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선남면 문방공단 내 고기능성 플라스틱 전문 제조업체인 ㈜모아(대표이사 송재동)는 지난 6일 성금 200만 원을 면사무소에 기탁했다.




용암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성주군 용암면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난 7일 용암사무소를 방문해 관내 이웃돕기 성금으로 30만 원을 기부했다.